블로그 보관함

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노화를 거스르는 활성성분 8가지

노화를 거스르는 활성성분




1,비타민 C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막는다.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낮추고,
동맥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며 면역력을 강화한다.
과일·푸른 잎 채소·감자·고추에 들어 있다.  
 




2,비타민 E
비타민 C가 이를 수 없는 신체
구석구석에서 작용하는 항노화 물질이다.
견과류·해바라기·시금치·뱀장어·새우·달걀에 많다.  


3,카로티노이드
과일과 야채에 풍부한 색채를 부여하고,
자외선과 환경 독소로부터
식물을 보호하는 미세한 색소이다.
지방에 용해되며,
당근·호박·살구·브로콜리·시금치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4,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처럼 과일과 채소,
곡식을 물들게 하는 색소이다.
지방보다는 물에 용해되며,
비타민 C의 작용을 50배 강화시킬 수 있다.
붉은 포도에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는
비타민 E보다 1000배나
더 강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
녹차·포도·소나무껍질에 들어 있다.  


5,이소플라본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몸에서 진짜 호르몬처럼 작용한다.
호르몬에 좌우되는 암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콩과 두부에 많아 일본인의 수명을 늘려준 물질로 알려져 있다.  

 




6,알리신
소화 기관에 있는 박테리아와 병균을 퇴출하고,
혈관벽을 유연하게 하며
혈당 수치를 낮추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양파·마늘·파에 많다.  


7,셀레늄
유독한 중금속을 공격해 소변으로 배설되도록 한다.
나쁜 지방과 알코올, 니코틴 등의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도 한다.
셀레늄이 없으면 신체 조직에
비타민이 흡수될 수 없다.
해바라기씨·버섯·곡식·마늘·참치·굴에 들어 있다.  

 



8,마그네슘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한다. 이것이 부족하면 노화 과정이현저하게 빨라진다.
정미되지 않은 곡류·견과류·새우에 들어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