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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나이 20대 만드는 교정운동


신체나이 20대 만드는 교정운동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을 바닥에 짚고 무릎을 꿇고 고개는 조금 위로 향해 줍니다. 숨을 내셔 주면서 반대로 허리를 위로 올려서 볼록 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때 고개는 안쪽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손을 뒤로 해서 깍지를 껴주세요. 그리고 숨을 내쉬고 다리는 90도 정도로 하여 조금 앉은 모양을 합니다.



발 뒤꿈치 쪽에 무게를 두고 한 30-40초 가량 유지를 반복 합니다.



일단 무릎을 꿇고 앉고 그 상태에서 뒤로 누워 주십니다. 그리고 팔은 위로 향하게 쭉 뻗어 주세요.



20초 가량 유지 시켜주고 다시 원 상태로 돌아와서 몸을 수구립니다.


엎드리시고 양손을 모아서 이마를 받쳐 줍니다. 그리고 양쪽 무릎을 붙여 두 다리를 위로 올려 주십니다. 한 10초정도 유지하고 내려주시면 돼요.


한쪽 발은 양반다리를 한 모양으로 바깥으로 올려 주고 나머지 한 발은 안쪽 허벅지를 받쳐줍니다. 그리고 양손을 머리에 대고 바깥쪽으로 향한 발쪽으로 수그려 주어 운동을 해줍니다. 반대편도 똑같은 자세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