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보관함

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땀' 억제하는 방법 7가지



1. 얼굴, 가슴,겨드랑이의 땀
오른쪽 손바닥을 왼쪽 겨드랑이에 끼고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겨드랑이에 끼워 힘껏 누르면 땀이 멈춘니다.

"양손을 주먹쥐고 겨드랑이와 늑골 사이를 압박하는 방법도 있다."


2. 상반신 땀
배꼽보다 위쪽에 있는 양 사이드 주위을 압박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스커트 또는 바지의 벨트를 조금 올려서 하는 방법도 있어요."





3. 하체 땀

좌우 허리를 강하게 누르면서 압박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스커트나 바지의 벨트를 조금 낮춘뒤 배꼽보다 약간 아래쪽을 압박도 해보세요."

4. 손 땀

좌우 모두 5초 정도 비비면 일시적으로 손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켓에서 명반을 사서 물을 탄 뒤 손에다 뿌려도 효과가 좋습니다."


5. 오이 섭취하기


수분이 많고 이뇨 효과가 큰 이소크엘시트린 성분이 있어 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식품입니다. 또한 단백질이 낮아 몸을 차게 만드는 식품이며,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은 많이 드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6. 콩 섭취하기

콩은 성인병 예방은 물론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소 플라본이라는 성분은 여성 호르몬을 증가시켜 땀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7. 물로 땀 줄이기

차가운 음료를 입안에 머물고 있다가 잠시 식혀 체온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을 꾸준히 드셔서 땀을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