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보관함

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위장병 손쉽게 고치는 방법


위장병을 고치는 손쉬운 방법 입니다. 잘 참고 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위장병은 일단 크게 둘로 나누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첫째는 위기능이 항진되어 일어나는 경우인데, 위산과다가 되며 위궤양으로 진행되는 위장병입니다.

둘째는 위기능이 저하되어 일어나는 위 위축증, 저산증의 경우 입니다. 이 두 가지 경우에 약물의 투여나 치료법이 완전히 반대로 되어야 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첫번째의 경우에는 위기능을 억제하는 치료법을 구사해야하며, 둘째의 경우에는 위기능을 강화시키는 치료법을 구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위장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이 두 경우를 정확하게 진단해야 합니다. 만약 이것을 거꾸로 진단하여 치료한다면 병이 더 악화되는 것은 물론입니다.

위장병환자들의 경우 어느 쪽에 해당하느냐하는 것을 알아내는 아주 손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빈속에 맥주를 한컵 정도 마셔보는 것입니다. 마신 후에 속이 편안하고 위장이 가라앉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식욕이 생긴다면 이것은 위기능 항진증의 위장병입니다.

반대로 맥주를 마신후 속이 더부룩해지고 무거운 느낌이 들며 음식생각이 없어진다면 이것은 위기능 저하증에 해당합니다.

첫번째 경우의 위장병(위기능항진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위기능을 항진시키는 음식을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고추가루, 마늘, 후추, 겨자 등의 향신료나 조미료를 섭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닭고기, 부추, 생강, 고구마 등의 식품도 나쁩니다. 한편 밀가루, 돼지고기, 메밀, 보리, 배추, 상추, 오이 등은 좋은 식품입니다.

두번째 경우의 위장병(위기능저하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위기능을 억제하는 식품을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위에서 말한 밀가루, 돼지고기, 메밀, 보리, 상추, 오이 등의 식품이 모두 병을 악화시키는 역활을 하게 되며 마늘, 부추, 겨자, 생강, 달고기 등의 식품이 대부분 위장병을 치료하는 식품으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이상의 두 가지 부류의 식품 중 어느 한쪽으로 귀하의 위장은 좋아질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이후 계속해서 그러한 방법으로 건강법을 지키면 위장병은 다시는 재발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