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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슘 꼭 먹어야 하는 이유


1.칼슘은 아무리 섭취해도 해가 없습니다.
2.인슐린은 칼슘신호에 의해 분비됩니다.(당뇨병)
3.칼슘이 모자라면 뼈가 녹아 나와 골다공증이 됩니다.
4.두려운 임신합병증은 칼슘부족으로 부터 시작 되요.
5.건전한 뇌의 작용은 충분한 칼슘섭취로 부터..

6.고혈압은 염분의 섭취보다도 칼슘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7.칼슘은 세포를 젊게 유지시켜 줘요.
8.세포는 칼슘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9.칼슘섭취 증가가 일본인의 키를 크게 했다네요. (칼슘이 각종 호르몬대사를 정상화한다.성장호르몬 등등..)
10.동맥경화는 칼슘부족으로 일어납니다.

11.칼슘이 부족하면 암에 걸리기 쉽습니다.
12.노인성 치매는 칼슘부족이 원인중 하나 입니다.
13.두통도 칼슘부족으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14.신장기능이 떨어지면 칼슘재흡수를 방해 합니다.
15.간장병도 칼슘으로 예방가능 해요.

16.칼슘은 담배의 해를 막아줍니다.
17.칼슘은 술의 해를 적게 합니다.
18.칼슘에 의해 회춘과 불로장생도 꿈이 아닐수 있어요.
19.류마티스관절염도 칼슘부족이 원인이 됩니다.
20.성장기 아이들은 칼슘이 부족하면 산만해 집니다..

이와같이 칼슘 부족으로 올수있는 질병이 공식적으로 147종에 이른다고 해요. 안전성과 흡수율이 좋은 칼슘은 해조류와 굴껍질로 만든 것입니당^^

칼슘 역할 정리
1.뼈와치아구성
2.혈액응고억제
3.신경안정. 근육수축이완. 심장박동
4.체액을 산성 ▶ 알칼리로 전환
5.중금속을 뼈조직에 침착되는 것을 막고 인슐린 분비촉진
6.면역기능강화
7.아토피성 피부염예방.신진대사조절
8.비타민B12의 흡수에 영양을주어 알츠하이머병 발병율을 감소
9.철분대사 보조역할을 하여 출산 후 우울증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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