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보관함

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가슴 답답함 해결하는 방법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감정들이 정화되지 못하고 쌓여있게 되면 가슴이 답답해진다. 가슴의 정중앙(단중)을 손으로 세게 누르며 비벼보면 임맥이 어느 정도 막혀 있는지 자가진단이 가능하다. 

손을 대기 어려울 정도로 아프다면 심한 무기력에 빠져있거나 스트레스가 심한 상태라고 보면 된다. 아프지 않을 경우는 임맥으로 에너지가 순조롭게 흐르는 건강한 상태이다. 임맥풀기는 횡경막을 자극하여 쌓여있는 ‘화’를 정화시켜 가슴을 시원하게 한다.  

1. 척추를 바로 세운 상태에서 발은 어깨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살짝 굽힌다. 
2. 시선을 정면으로 하고 양팔을 뫼산(山)모양으로 들어 올려, 주먹을 살짝 만다.
3. 팔이 안쪽으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좌우로 최대한 돌린다. 가슴에서 ‘휙휙’소리가 난다. 
4. 입 벌리고 코와 입으로 동시에 숨 들여 마시고 내쉬고 입으로 후~후~ 내뱉듯이 호흡한다.

5. 한번에 50회 반복을 하고 그 횟수와 빈도를 점차 늘려간다. 임맥풀기 후 깍지 끼고 팔을 위로 뻗어 좌우로 움직이며 가슴이 편한지를 체크해 본다.


그림 처럼 자주 따라해 보면 가슴 답답함이 어느정도 해결 될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