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보관함

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식후에 냉수 마시면 안 되는 이유


식사 후 냉수 마시는 것은 암을 부르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식사 후 냉수 한 컵을 마시면 시원하지요. 그러나 이 냉수가 방금 먹은 기름진 음식을 굳어지게 합니다.

(갈비, 삼겹살 등 고기 배불리 먹고 시원한 물냉면을 즐겨 먹는 사람은?) 소화도 더디게 합니다.

이렇게 굳어진 음식덩이에 위산이 닿으면 분해 속도가 빨라지면서 소장 내벽에 붙어버리는 현상이 생기면서 오히려 굳은 음식보다 더 빨리 흡수됩니다.

이것이 결국 지방이 되며 암을 유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식후에는 뜨거운 국이나 더운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과일은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식후에 과일은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은 빈 속에 먹어야 합니다. 과일을 식전에 먹으면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체중을 줄이고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과일은 매우 중요한 음식입니다. 가령 빵 두 조각을 먹은 후 과일 한 조각을 먹으면 과일은 위를 거쳐 소장으로 내려가려 하지만 먼저 먹은 빵 때문에 내려 갈 수가 없습니다.


이때 음식 전부가 썩기 시작하고 발효해서 산화합니다. 과일이 위에 들어가 다른 음식과 소화액에 닿는 순간 음식 전체가 썩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과일은 공복에 먹든지 식사 전에 먹어야 합니다. 그래서 수박을 먹을 때마다 트림이 난다든가 과일을 먹으면 배에 바람이 찬다

바나나를 먹으면 변소에 가고 싶다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과일을 공복에 먹으면 이런 현상이 일어 나지 않습니다 또한 과일이 다른 음식과 섞이면 개스를 발생시켜 배가 부르게 됩니다. 그러므로 과일은 식전에 먹도록 해야 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