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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압 간단하게 낮추는 방법 6가지


혈압이 높은 상태를 계속 유지 하면 뇌졸중이나 심근경색, 심부전, 부정맥에 걸리기 쉽습니다. 평상시 혈압 낮추는 방법을 알아 두시어 간단하게 혈압 조절을 해보세요

1. 파워 워킹을 하라
운동을 하면 심장이 산소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해 힘들이지 않고 혈액을 공급하게 됩니다.

2. 심호흡을 하라
천천히 호흡을 하면서 명상적인 훈련을 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을 감소시킵니다.

3. 고구마를 먹자
칼륨이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는 혈압을 낮추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차를 마시자
차를 매일 3잔씩 마신 사람들은 6주만에 수축기 혈압이 7포인트 정도 떨어졌다고 합니다.

5. 근무시간을 조금 줄여라
일주일에 41시간 넘게 일하면 고혈압 위험이 15% 증가합니다.


6. 음악을 들으며 쉬어라
매일 30분씩 천천히 심호흡을 하면서 클래식과 켈트 음악을 들은 28명의 환자들이 일주일만에 3.2 포인트 혈압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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