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ple Text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Pinterest Gallery

Theme Support

Need our help to upload or customize this blogger template? Contact me with details about the theme customization you need.

Like us

Recent Posts

Most Popular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


1. 신진대사 작용.
피의 흐름은 결국 물의 흐름이고 신진대사 작용을 원활하게 하려면 발끝의 온도가 정상으로 변하여야 한다.

잠을 자다가 새벽에는 온도가 비정상적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새벽녘에는 발끝이 가장 먼저 차가워짐을 알게 된다.

그러나 잠에 취해 있거나, 이불 속에서 게으름을 피우게 되면 엄지발가락부터 요산이 쌓이게 된다.

그러나 이 한 컵의 물이 결국 온몸의 혈관을 타고 들어가 새벽에 영양분 공급을 받지 못해 기력이 떨어진 세포들을 깨워주는 역할을 한다.

2. 변비 개선 효과.
물의 작용은 자연스럽게 스며든다는 것이다. 입안에서 대장까지 한순간에 타고 들어가는 물이야말로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게 하는 습관을 만들어 줄 것이다.

장을 비우고 아침에 일을 나서는 것은 뇌에 태양의 존재를 알려주는 것이다.

3. 혈액순환, 신경계 개선
물은 근육과 신경이 제 기능을 하기 위한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준다.

또한, 신경계 주변에 쌓인 지방을 분해해서 신경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4. 수면작용.
물을 마시면 다시 체온이 상승하여 단 30분을 더 자더라도 깊은 수면에 빠지게 된다.


만약 물을 마시지 않고 그냥 자게 되면 깊은 잠이 아니라 불안한 잠을 자 아침에 일어나면 더욱 피곤함을 느끼게 된다.

새벽에 일어나서 소변 보고 물 한 컵 드시는 것은 보약이라고 할 수 있다.

5. 해독 작용.
물을 한 컵 마시는 것은 밤새 잠을 자면서 코로만 빠지는 노폐물을 입안부터 식도, 위장에 이르기까지 가득한 가스를 청소를 해주게 된다.

아침에 일어나도 입에서 냄새가 덜 나며 입안이 상쾌하다. 또 새로 유입된 물은 오래된 물을 밀어내고 혈액 속에서 새로운 피로 태어나게 된다. 이 혈액이 온몸을 돌아다니면서 청소 작용을 하게 된다.

6. 체온 상승.
새벽에 소변을 본 후 물을 한 컵 마시면 새벽녘 떨어진 체온이 다시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

체온이 저하되어 방광의 센서가 작동하여 눈이 떠지지만 다시 물을 투입하게 되면 체온이 정상적으로 변하여 방광의 센서가 Off 상태로 꺼지게 된다.

7. 모발 성장 촉진
모근에 활력이 생기면 좋은 점이 또 하나 있다. 바로 모발 성장이다.

모근에 정상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 모발이 자라는 속도가 빨라진다.

댓글 1개:

  1. 물은 보약이네요
    남달리 물 마시는것 습관이되였읍니다
    보약이 따로없고 물이보약이줄암니다

    답글삭제